플레이오토, G마켓과 사업 협력.. “셀러 위한 전용 웹솔루션 지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G마켓과 손잡고 셀러를 위한 전용 웹솔루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G마켓 전용 웹솔루션은 셀러들이 상품 등록과 재고관리, 상품수정 등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플레이오토가 G마켓 전용 웹솔루션을 개발해 공급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G마켓 셀러들은 G마켓 어드민을 통해 플레이오토가 공급한 웹솔루션에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반복 작업이나 프로그램 사용 없이 상품 자동 등록, 재고관리, 상품수정 등이 가능해졌다.

커넥트웨이브의 플레이오토 웹솔루션은 이미 쿠팡, 11번가, 카카오톡스토어, 위메프, 올웨이즈에서 사용가능하며 현재까지 20만이 넘는 셀러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무료지원으로 셀러들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는 상황이다.

플레이오토는 G마켓을 위한 정식 서비스 론칭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셀러들이 G마켓에서 빠르게 사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플레이오토의 관계자는 “이커머스 시장의 확대와 함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 가운데 G마켓 전용 웹솔루션은 판매들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지속적인 사업 고도화를 통해 G마켓 판매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