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4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 선정

레뷰코퍼레이션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마케팅 분야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레뷰코퍼레이션은 2026년 6월 30일까지 공식 수행기관으로서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등 기업 특성별 맞춤형 서비스를 바우처 형태로 지급해 제공기업과 수혜기업을 연결해 주는 사업이다. 지난 2020년부터 지역 제조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추진됐다.

올해까지 5년 연속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레뷰코퍼레이션은 해당 사업을 통해 30건 이상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기업 SNS 채널 활성화를 위한 공개모집형 또는 섭외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 등이 해당된다. 기업에 어울리는 인플루언서 매칭부터 콘텐츠 제작,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결과 분석까지 수혜기업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수요와 중요성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지만, 인력과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중소기업이 변화하는 마케팅 흐름을 따라가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며 “수요기업들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레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