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X조광페인트, ‘2024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사업 밋업데이’ 참가기업 모집

조광페인트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와 함께하는 ‘2024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Busan ESG Fund, BEF)사업 밋업데이’에 참가할 부산지역 스타트업, 중소기업을 오는 3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기술보증기금 ▲부산도시공사 ▲부산항만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한국남부발전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해양진흥공사 등 9개 공공기관이 지역 ESG 혁신을 통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조성한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BEF)으로 운영되며, 협력 기관인 조광페인트와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면서 추진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조광페인트와 협업할 수 있는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부산 소재 7년 미만 스타트업, 부산 소재 중소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행사는 3월 14일, 부산창경 4층 컨퍼런스 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소재, ▲전기·전자, ▲ESG, ▲AI, ▲잠재적 산업 분야 등 조광페인트와 협업할 수 있는 부산 소재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에 부산창경 관계자는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파트너 밋업데이를 통하여 밀도 있는 대화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체계적인 지원을 통하여 부산지역의 스타트업 성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