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NICE평가정보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종합 핀테크 전문기업 핑거와 종합신용정보 회사인 NICE평가정보가 ‘중소기업의 성장과 상생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공동으로 ‘Biz파로스(Pharos)’ 플랫폼 내에서 기업이 자사 및 거래처 신용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갈 예정이다. 파로스는 매입 및 매출처 관리, 금융 관리, 세무 신고, 인사 관리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통합적으로 활용하여 기업의 경영 활동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전략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핑거는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디지털 경쟁력 향상을 돕는 클라우드 기반 중소기업 전용 통합 플랫폼 ‘파로스’를 통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재무, 회계•결산, 인사•급여, 금융, 세금신고와 더불어 보고서 자동 생성까지 기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통합 연동 처리할 수 있다.

핑거 안인주 대표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파로스 사용자들은 중소기업 ERP 서비스 중 유일하게 자사와 거래처의 신용등급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정보를 파악하여 현금흐름을 관리하고 재무적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나아가 100만 중소기업이 중심이 되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비즈니스웨어 산업의 발전을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