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4’ 부킹 서포터로 선정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가 운영 중인 캐치테이블이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4’의 부킹 서포터(Booking Supporter)로 선정됐다고 7일 전했다.

캐치테이블은 미쉐린 가이드의 예약 서포터로서, 예약하기 쉽지 않은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을 보다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대한민국의 미식 여정을 보다 즐겁고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큐레이션하여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력할 예정이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 부산 2024에 선정된 스타 레스토랑 36곳 중 34곳이 현재 캐치테이블에 입점된 상태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의 약 94% 이상이 모여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미쉐린 2스타(요리가 훌륭하여 찾아갈 만한 가치가 있는 식당)로 새로 승급한 ▲미토우(일식) ▲레스토랑 알렌(컨템퍼러리)을 포함, 미쉐린 1스타(요리가 훌륭한 식당)에 선정된 ▲빈호(컨템퍼러리) ▲호빈(중식) ▲임프레션(컨템퍼러리) 3곳의 서울 레스토랑 및 ▲모리(일식) ▲팔레트(컨템퍼러리) ▲피오또(이탤리언) 3곳의 부산 레스토랑이 포함됐다.

캐치테이블 용태순 대표는 “세계적인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안내서인 미쉐린의 부킹 서포터로서 협업하며 대한민국 미식가분들의 외식 여정에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인기가 치열한 미쉐린 선정 레스토랑을 캐치테이블을 통해 웨이팅 없이 편하게 이용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