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서울시와 공공예식장 지원 사업 업무협약 체결

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와 공공예식장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가 주관하는 공공예식장 지원 사업인 ‘나만의 결혼식’은 서울시의 저출생 대응계획의 일환으로 결혼식장 예약난과 고비용 등으로 부담을 겪는 예비 부부를 위해 서울시가 공공시설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식을 치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에 한국후지필름은 서울시와 6일 한국후지필름 박찬성 상무, 서울특별시 김선순 여성가족정책실장, 바른컴퍼니 서상원 부사장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결혼식장 내 예비부부를 위한 셀피스탠드, 인스탁스 카메라 대여 및 사용에 필요한 결혼식 전용 템플릿, 인화지와 인스탁스 필름을 무료 제공하고 예비부부와 하객을 위한 앨범 · 액자 할인권과 프리미엄 사진인화 1만원권을 제공한다.

특히 결혼식에 제공되는 한국후지필름의 ‘셀피스탠드 우드형’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이 쉽고, 간편한 조작법과 다양한 맞춤 템플릿 인화가 가능한 이동형 즉석 사진 인화 키오스크다. 목재를 사용해 무드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다가오는 3월 11일 출시 예정이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28개소 공공예식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올 3월 중순 출시 예정인 셀피스탠드 우드형은 구워낸 목재 탄화애쉬와 자작나무를 조합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다. 본체와 지지대가 분리 가능해 이동성을 높였고 공간 배치에 유리하다. 또한 샵인샵 추가 수익 창출은 물론 원하는 화면 및 프레임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올해 확대된 서울시 결혼식 지원사업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예비 부부와 하객들에게 다채로운 사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한국후지필름 셀피 키오스크는 개인사업자 뿐만 아니라, B2B 및 해외까지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3월 11일 셀피스탠드 우드형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우드형, 우드 미니형, 박스형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셀피 키오스크는 한국후지필름의 무인 셀프 포토 키오스크 브랜드로 작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후지필름의 사진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최첨단 키오스크 시스템 기술 기반의 장비로 이뤄진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셀피 키오스크는 스마트폰 사진 인화용 ‘셀피 큐브’, 셀프 촬영 및 인화용 ‘셀피 부스’, 공간 오픈형 셀프 촬영용 ‘셀피 스탠드’ 등 총 3개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