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프레소, ‘품질 경영시스템X환경 경영시스템’ 인증 동시 취득

실무 IT 교육 전문 기업 코드프레소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동시에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코드프레소는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고객 서비스 및 제품 관리 체계와 환경 경영 실천 의지를 인정받았다. ISO 9001은 제품 및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경영 시스템을, ISO 14001은 기업 활동에서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경영 시스템을 평가한다.

이동훈 코드프레소 대표는 “작년 7월 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 (ISO 27001:2013) 인증 후, 이번 ISO 추가 획득으로 자사 서비스의 우수성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ISO 인증 취득을 계기로 고객사와 시장의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년 설립된 코드프레소는 인공지능,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사이버 보안, Automotive SW, 프로그래밍 등 실무 IT 교육받아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등 45개 기업을 비롯해 기획재정부, 고용노동부,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국민대학교 등 다수의 정부기관 및 대학 등에 교육을 진행, 현재까지 약 7만여 명 이상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