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크,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참가

통합 보안 전문기업 벨로크(대표이사 이정현)가 2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는 물리적 보안과 사이버 보안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 30개국의 400여개 기업이 참가해 국내외 보안 시장 동향과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벨로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인 ‘팍스(FOCS)’와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인 ‘아이오브젝트(i-object)’ 등 사이버 보안과 물리적 보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정부에서 지능형 CCTV 등 물리적 보안을 차세대 성장산업으로 육성하겠다고 발표한 만큼 벨로크의 토탈 보안 솔루션이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벨로크는 포트 취약점 분석과 정보보안규정 관리, 랙 통합 관리, 전자 회의 관리 등 정보보안과 물리보안을 아우르는 다양한 솔루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벨로크는 부스에 방문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자사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효율적인 방화벽 관리 및 감사 대응 방안과 지능형 CCTV 영상분석 활용 반안에 대해서도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벨로크 관계자는 “동사의 솔루션은 기업의 보안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과 고객의 정보 자산 취약점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관리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공지능(AI) 기반의 영상감지 시스템인 ‘i-object’ 를 소개하여 학교,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에서의 안전 및 보안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측면에서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