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태그, ‘SECON 2024 & eGISEC 2024’ 참가

비가시성 워터마크(Invisible Watermark) 기술 기반의 IT 기업인 스냅태그가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2024) &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냅태그는 이번 박람회에서 비가시성 워터마크를 활용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정보보호를 위한 비가시성 워터마크 기술의 활용과 그 원리’를 주제로 스냅태그 민경웅 대표가 강연을 진행하며, 기술 원리와 함께 스냅태그의 보안 솔루션을 소개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솔루션으로는 생성형 AI 이미지, 파일(이미지, 동영상, PDF), WEB 기반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비가시성 워터마크를 적용해 저작권 보호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 더불어, 작년에 이어 PC 화면과 출력물에 비가시성 워터마크를 적용해 정보 유출 시 사용자 정보를 추적할 수 있는 솔루션인 LAB Guard-S(랩가드 S)와 LAB Guard-P(랩가드 P)도 같이 선보인다.

스냅태그 민경웅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박람회에 참가하여 비가시성 워터마크를 이용한 신규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비가시성 워터마크는 정보보호는 물론, 기업 저작권 보호에도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당사 기술의 적용범위가 넓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비가시성 워터마크 기술의 활용성과 범용성을 더욱 넓히고자 노력할 것이며, 정보보호 시장에서 비가시성 워터마크의 선두주자로서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