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라이츠, 아토스터디와 콘텐츠 제휴

키노라이츠와 손잡고 이번 콘텐츠 제휴를 진행하는 아토스터디는 토즈스터디센터와 그린램프라이브러리 등의 프리미엄독서실을 비롯한 전국의 스터디 카페를 운영하는 학습 공간 운영 기업으로서, 해당 공간에 설치된 모니터 화면을 통해 광고가 송출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MZ 세대에 특화된 DOOH 매체이다. 또한 전체 이용객의 95%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월 165만 명 이상의 아토스터디 운영 매장 방문자에게 키노라이츠의 영상 콘텐츠가 제공된다.

양사는 키노라이츠의 강점인 트렌드 데이터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인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을 필두로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의 주 소비층인 1020세대의 눈길을 끄는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수도권 주요 학군지를 포함해 전국 750여 개 지점에서 송출되며, 아토스터디는 2024년에 전국 1,00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키노라이츠는 콘텐츠 제휴에 더해 아토스터디와 함께하는 광고 프로모션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키노라이츠와 함께 아토스터디에 광고를 집행하면 할인가 적용은 물론 티켓 프로모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지역별, 연령별로 원하는 광고 대상을 타겟팅하여 노출하는 것은 물론 아토스터디의 ‘밀리언즈’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 연계 홍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MZ세대를 공략하는 광고주들에게 주목할 만한 소식을 전했다.

한편 키노라이츠는 10만 건 이상의 콘텐츠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한 콘텐츠 커뮤니티로, OTT 및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을 제공 중이다. 꾸준한 서비스 확장으로 2023년 50만 앱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애플 앱스토어가 선정한 ‘오늘의 앱’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