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온, ‘제14기 기보벤처캠프 혁신창업 육성기업’ 선정

주식회사 페스티벌온 대표 김재한이 지난 3월14일에 기술보증기금에서 주관하는 제14기 기보벤처캠프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혁신적인 창업기업을 집중 육성하는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기보벤처캠프는 기술보증기금이 축적한 기술창업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협업을 통해 성장기능성이 큰 벤처 기업을 선발하여 기술보증, 투자, 컨설팅, 기술이전 등 기술 스타트업에 특화된 종합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스티벌온은 현재 AI 행동 패턴 분석 및 예측 기반을 적용한 구역 안전 및 통합 운영 관리솔루션 ‘SA Solution’을 개발 진행 중이며 솔루션은 이용객용 전자지도 ‘D-Map’, 관리자용 대시보드 ‘Smart Dashboard’, ‘Wi-Fi 무선 네트워크 장치’, ‘AI Area Bot’으로 구성된 공간데이터 수집 및 분석과 디지털 트윈이 결합된 솔루션으로써 ‘SA Solution’ Ver 1.0(‘D-Map’+’Smart Dashboard’)가 우선 데이터수집 진행 후 6월에 상용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페스티벌온 김재한 대표는 “이번 기보벤처캠프 최종 선정은 자사의 기술력을 인정 받고 IP강소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는 것에 대한 성과라고 여기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술 고도화와 확보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