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 HS애드에 맞춤형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공급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이 종합광고대행사 HS애드가 피처링의 맞춤형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도입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26일 밝혔다.

피처링은 1300만개의 인플루언서 데이터와 3억개 이상의 소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하는 피처링AI를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처링의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는 기업 고객 별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돼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데이터 지표들을 분석 및 제공한다.

HS애드는 피처링의 맞춤형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통해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에 ‘크리에이터 대시보드’를 도입했다. 크리에이터 대시보드는 인플루언서의 활동을 관리하고 인플루언서가 게시한 콘텐츠의 데이터와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업로드 주기 ▲콘텐츠 길이 ▲상위 노출 해시태그 등 콘텐츠 퀄리티 향상에 필요한 세부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한다.

피처링 장지훈 대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의 경우 산업과 업종이 다양해 각 기업별로 원하는 기능이 다르다”라며 “피처링은 각 기업이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팅 캠페인에 맞춰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제공해 효율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