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커뮤니티X이노뎁, ‘2024 이노뎁-유니온커뮤니티 파트너 컨퍼런스’ 마무리

바이오인식 보안 솔루션기업 유니온커뮤니티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보안 엑스포(SECON)’와 연계하여 VMS 전문 기업인 이노뎁과 함께 ‘2024 이노뎁-유니온커뮤니티 파트너 컨퍼런스’를 마쳤다고 밝혔다.

합동 컨퍼런스에서는 유니온커뮤니티와 이노뎁의 국내·외 파트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니온커뮤니티의 UBio-Core 소개와 이노뎁의 지능형 Neovision(가칭) 엔진과 ITS 솔루션 소개를 진행했다. 각 솔루션의 체험을 도와주기위한 데모 공간도 함께 운영됐다.

유니온커뮤니티는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출입통제기 단말기를 통한 다양한 기능을 라이센싱 모델로 제공하게되는 UBio-Core에 대한 상세 솔루션 소개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UBio-Core는 출입통제기로 수집할 수 있는 영상 데이터를 활용하여 현장 모니터링과 영상 로그 저장 및 관리 등을 제공하며, 출입통제단말기를 통한 비디오 인터콤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다.

유니온커뮤니티 영업본부장 채백기는 “VMS 솔루션 선도기업인 이노뎁과 함께 양사의 파트너사를 모시고 서로의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서로 성장해 나가는 중인 만큼 양사의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준비하여 퍼트너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