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티앤에스, 씨케이넷에 ‘플래티넘 파트너 인증서’ 전달

이든티앤에스가 지난 3일 여의도 본사에서 씨케이넷과 AI 기술 기반 업무 자동화 영역에서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위해 ‘ 플래티넘 파트너 인증서’를 전달했다.

‘씨케이넷’은 AI 업무 자동화 관련 기술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이든티앤에스로부터 ‘AI Automation’분야 플래티넘 비즈니스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양사는 향후 신규 고객발굴과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제휴 활동을 추진 예정이며, 이번 파트너 인증을 계기로 기업 및 공공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금융 및 항공 산업 분야에서 풍부한 업무 자동화 솔루션 구축 및 운영 경험을 갖고 있는 씨케이넷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 할 계획이다.

양사가 주목하고 있는 ‘AI Automation’ 분야는 2022년 글로벌 경영컨설팅 기업 가트너(Gartner)가 전략적 기술 트렌드로 선정한 ‘하이퍼 오토메이션(초자동화)’ 분야중 하나로 코로나 팬데믹 이후 글로벌 공급망이 붕괴되면서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기술 분야다.

이든티앤에스 김연기 대표는 “이번 플래티넘 파트너 비즈니스 파트너 인증서 수여식은 기존 업무 자동화 시장과 다가오는 AI 기술 기반 초자동화 시장에서 뛰어난 기술 및 비즈니스 역량을 보유한 파트너사들과의 에코시스템 구축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의지”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