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SCP 표준에 따라 소프트웨어 인증 획득

미션 크리티컬 지능형 시스템을 위한 소프트웨어 선도기업 윈드리버는 권위 있는 SCP(Service Capability & Performance) 표준에 따라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 인증은 업계의 모범 사례를 나타내는 엄격한 일련의 성능 요소를 충족함으로써 최고 품질의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는 윈드리버의 기술 지원 조직을 인정한다는 의미다. SCP 인증은 미션 크리티컬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기업을 포함하여 다양한 시장의 기업들이 원하는 서비스 우수성의 글로벌 벤치마크를 제공한다.

윈드리버의 최고 고객 책임자인 아미트 로넨(Amit Ronen)은 “산업이 인텔리전트 엣지와 소프트웨어로 정의된 미래를 향해 계속 발전함에 따라 팀들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는 동시에 혁신을 가속화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지원 팀은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을 찾는데 핵심적 역할을 수행한다. 윈드리버는 고객이 혁신 여정에서 올바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윈드리버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를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SCP 표준에 따른 우리의 인증은 이러한 헌신의 증거이다.”라고 말했다.

SCP 표준은 기술 서비스 운영의 품질과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다. 서비스 전략과 선도적인 기술 회사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은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정의하고, 성과 수준을 정량화하며,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수립하는 국제적으로 공인된 표준을 만들었다. 인증된 회사는 매년 인증 감사를 통해 성과와 우수성에 대한 의지를 계속 입증해야 한다.

서비스 전략 프로그램의 부사장인 그렉 콜맨(Greg Coleman)은 “SCP 기준은 서비스 우수성의 벤치마크를 나타내며 전 세계의 선도적인 기술 회사들이 사용한다. 윈드리버는 SCP 기준에 따른 인증 획득을 통해 업계 최고의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러워 해야한다”고 말했다.

윈드리버는 SCP 표준에 따라 인증된 선도적인 기술 회사의 대열에 합류한다. 현재, 전세계의 200개 이상의 서비스 기관들이 그들의 사업 운영을 개선하기 위해 SCP 표준을 사용하고 있다. 이 회사들은 프레제니우스 카비, SS&C Advent, Verint, McKesson Corporation, Fujifm Business Innovation, 그리고 다른 많은 업계 리더들을 포함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