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테크노파크, ‘AI 도입 및 DX전략 수립 지원 세미나’ 개최

(재)서울테크노파크(이하 서울TP)는 제조기업 임원진 대상 ‘AI 도입 및 DX전략 수립 지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선도형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 주관기관인 서울TP는 약 200여개 중소, 중견 제조기업에 스마트공장을 보급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조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AI기술 이론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할 계획이다.

AI, DX기술 적용을 통해 기업의 신사업·신시장 발굴을 희망하는 제조기업 리더나 이에 준하는 관리자 대상 무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제조기업의 AI도입, DX전략 수립, 정부지원 사업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24년 4월 24일, 25일 양일간 진행되는 세미나는 서울 강남에서 진행되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AI 개념이해 및 도입 필요성 ▲중견·중소 제조기업 AI도입 및 적용 사례 (품질 관리 및 검사 지능화/ 공정최적화) ▲DX, AI관련 정부지원사업 소개 △4차 산업시대 제조기업 리더의 DX 비전 및 전략 수립 ▲생성형AI를 활용한 DX전략 수립 실습 ▲그룹별 DX전략 토론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세미나는 2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세미나 신청은 포스터 내 링크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센한 내용은 서울테크노파크 홈페이지 기업마당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