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왓, ‘2024 호스피탈리티 베트남 컨퍼런스’ 참가

두왓이 베트남 호치민에서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2024 호스피탈리티 베트남 컨퍼런스(2024 Hospitality Vietnam Conference)’에 참가했다.

HVC 2024는 전세계 주요 관광국가 10개국 이상, 250개 이상이 넘는 유수의 기업이 참여하는 베트남에서 가장 권위있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전시다.

두왓은 이번 베트남에서 호텔의 객실 종합 수익률 지표인 TRevPAR(Total Revenue Per Available Room) 을 개선하는 솔루션인 ‘스마트 오더’와 다인원 인력 관리를 위한 솔루션 ‘하우스키핑’으로 현장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두왓 성병권 공동대표는 “실제로 두왓 제휴 호텔 중 하나는 스마트 오더 솔루션 도입 이후 전년도 대비 오더 상품 매출이 약 82% 가량 상승해 두왓으로 TRevpar개선에 큰 이바지를 했다. 요즘은 청장년층 할 것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많은 서비스를 쉽게 이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호텔에 와서도 디지털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한다”고 밝혔다.

전시에 참가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호텔의 각 부서간 업무에서 비전문 인력에 대한 관리가 늘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며 “특히 두왓의 하우스키핑 기능 중 하우스키퍼의 청소 일정을 자동화해주고, 객실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해주는 기능이 운영, 관리자 입장과 직원 입장에서 모두 편리할 것 같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