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구 로밍센터, 한국공항공사 최우수 업체로 선정

한국공항공사에서 실시한 2023년 상업시설 종합평가 결과 김포, 대구국제공항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가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 특히 대구 로밍센터는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 업체로 선정되었다. 지난해에는 대구 로밍센터와 함께 김해공항 로밍센터가 선정된 바 있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상업시설의 서비스 수준 점검 및 여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매년 전국 14개 공항의 입점 상업시설을 대상으로 현장조사와 전문조사 기관에 의뢰해 연 2회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종합평가 결과 한국공항공사에서 운영하는 총 232개 업체 중 와이파이도시락 김포, 대구 로밍센터를 비롯 15개의 업체가 서비스 최우수 업체로 선정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현재 인천을 비롯 김포, 김해, 대구, 청주 공항에 로밍센터를 운영 중이다. 특히 지방 공항의 국제선이 증편되며, 많은 고객들이 와이파이도시락의 로밍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동종업계 중 유일하게 공항에 로밍센터를 운영하며, 와이파이도시락과 도시락유심의 수령·반납과 도시락eSIM 관련된 문의도 응대하며 타 브랜드는 할 수 없는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김포, 대구 로밍센터의 한국공항공사 최우수업체 선정에 대해,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늘 고민하고 준비하는 각 공항 로밍센터 직원들의 노력이 이런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전하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에게 더 다양하고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eSIM, 도시락유심의 상품 및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각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