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반홀딩스, 세스코와 매장 환경위생관리 MOU 체결

‘훌륭한 식사로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글로벌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중인 ㈜고반홀딩스가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협력하여 ㈜고반홀딩스의 매장 환경위생 관리 및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목적으로, 지난 5일 세스코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고반홀딩스 CEO 이만재 대표 등 양사의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에서는 세스코의 최첨단 인프라와 환경위생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반홀딩스의 매장 운영 효율성과 고객 서비스 품질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에 대해 논의됐으며, 고반홀딩스 관계자들은 세스코의 기술력을 체험하는 투어 프로그램에도 참여했다.

고반식당과 고반가든, 김치옥을 운영중인 ㈜고반홀딩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의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고객에게 쾌적한 매장 환경을 제공하고, 신뢰도를 높이며, 환경위생관리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고반홀딩스의 이만재 대표는 “환경위생관리는 고객에게 ‘훌륭한 식사’를 제공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의 모든 매장에서 최상의 위생 관리를 실현할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세스코는 “종합환경위생기업으로 해충방제, 방역소독, 식품안전, 환경가전, 이물·시험분석, 생활위생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한식 프랜차이즈 고반홀딩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