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성공적인 브랜드 성장과 고객 경험 강화 전략’ 웨비나 개최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스마트 물류 기업 ‘파스토’와 ‘성공적인 브랜드 성장과 고객 경험 강화 전략’을 주제로 4월 18일 오후 3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임웹은 파스토 서비스와 연동해 고객 브랜드가 물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현재 자사몰을 운영 중이거나 운영할 계획이 있는 브랜드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자사몰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녹여내고 싶은 사업자, 쇼핑몰 신규 확장 혹은 호스팅사 이전을 고려하고 있는 사업자, 풀필먼트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사업자 등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는 직관적인 사이트를 구축하고 커머스 성장을 실현하는 법과 효율적인 물류 관리 전략 및 국내·해외 배송 관리 솔루션 소개를 주요 내용으로 한다. 아임웹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온라인 교육] 항목에서 상세 내용 및 참여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송주헌 아임웹 사업개발 매니저가 아임웹으로 직관적인 브랜드 쇼핑몰을 구축하는 법, 전문가를 통해 브랜드를 고도화하는 법, 아임웹 커머스 기능을 활용해 브랜드 성장을 꾀하는 법을 다양한 고객 사례와 함께 소개한다. 이어 오성호 파스토 플랫폼 사업 팀장이 이커머스 사업 운영 시 물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법과 국내 및 해외 올인원 배송이 가능한 파스토 솔루션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아임웹 이수모 대표는 “단순히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브랜드 고유의 느낌과 정체성을 만들어 나만의 브랜드를 키우려는 이들을 위해 이번 웨비나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임웹으로 브랜드의 시작부터 성장까지 이어가는 방법과 파스토를 통해 물류 효율화를 실천하는 방법까지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