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 참가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브레이즈(Braze)의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Get Real With Braze Seoul)’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1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진행하는 브레이즈의 핵심 마케팅 컨퍼런스로, 최신 마케팅 트렌드, 브레이즈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공사례, 효과적인 브레이즈 사용 방법 등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에이비일팔공은 컨퍼런스에서 ‘고객행동 및 세그먼트 기반 인게이지먼트 전략과 CRM 조직 문화’를 주제로 마케팅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특히, 국내 플랫폼 기업의 실제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광고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입된 고객의 데이터를 브레이즈와 연동해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한다.

이외에도 이번 컨퍼런스는 브레이즈 공동창업자이자 CEO인 빌 매그너슨(Bill Magnuson), 브레이즈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APAC 부사장을 비롯해 CJ올리브네트웍스, 마티니, 크립토닷컴, AWS코리아, ADA코리아 등 마케팅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참여하며,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미래를 탐색하다’를 주요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 사례와 전략 방안을 제시한다.

에이비일팔공 남성필 대표는 “에이비일팔공은 브레이즈와 오랜 파트너 관계로 국내 기업들이 브레이즈를 활용해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브레이즈가 한국에서 처음 개최하는 컨퍼런스에 함께하게 되어 의미가 깊고, 이번 행사가 생성형 AI, 개인정보보호 강화 정책 등 급변하는 시장에서 많은 과제를 안고 있는 마케터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