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트코리아, ‘마케팅 위크’ 참가

마케팅 테크(MarTech) 기업 어센트코리아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도쿄빅사이트(TOKYO BIG SIGHT)에서 개최되는 마케팅 전시회 ‘마케팅 위크(Marketing Week)’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어센트코리아는 마케팅 위크에서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소개할 계획이다.

어센트코리아는 작년 7월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출시했다.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은 1억 3천만 일본 전 국민이 구글 재팬에서 입력한 3억개의 검색어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다양한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분석한 결과를 제공한다.

어센트코리아는 작년부터 메가존클라우드와 함께 일본 시장에 리스닝마인드 허블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도쿄 마케팅 위크 참여로 어센트코리아는 일본 비즈니스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마케팅 솔루션 시장 현황 파악 및 영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마케팅 위크는 다양한 기업의 마케터와 지원 기관을 매칭하는 마케팅 전시회다. 연간 3회 도쿄와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마케팅 위크는 마케팅, 웹 디렉팅, 광고, 홍보, 판매 프로모션 및 마케팅 지원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비즈니스 매칭 기회를 제공한다. 도쿄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세부적으로 판촉상품박람회, 판매지원박람회, 오프라인 광고박람회, 디지털 프로모션 박람회, 고객경험관리박람회로 구성되어 있다.

어센트코리아 박세용 대표는 “작년 7월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출시한 이후 일본 메이저 광고회사를 비롯해 기업의 마케팅, 마켓인사이트 업무에 활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 도쿄 마케팅 위크를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하는 기업들에게 일본 소비자들을 이해할 수 있는 필수 솔루션으로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