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올해의 베스트 파트너’ 4년 연속 수상

세일즈포스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인 아이투맥스가 4년 연속으로 ‘올해의 베스트 파트너(Partner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지난 11일 서울 코엑스 아셈볼룸에서 개최된 ‘세일즈포스 파트너 서밋 서울 2024(Salesforce Partner Summit Seoul 2024)’에서 수여되었다.

해당 행사는 세일즈포스 국내 파트너사들이 참여하여 지난해의 성과와 함께 성공적인 시너지를 창출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 행사에서 세일즈포스 코리아는 비즈니스 전략, 고객 관계 관리(CRM), 인공지능(AI), 데이터 및 신뢰성을 주제로 다양한 세션을 진행했으며, 각 파트너사들은 그들의 비즈니스 전략과 고객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아이투맥스는 세일즈포스 컨설팅, 서비스 및 교육부문의 전문성과 우수성뿐만 아니라 Net Zero Cloud와 Commerce Cloud 분야에서의 과감한 투자와 전략적인 딜 클로징을 통해 국내 시장 확장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아이투맥스 팀 전체의 노력과 헌신의 결과로, 앞으로도 세일즈포스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더욱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공을 돕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