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브링, Indians in Korea와 업무협약 체결

위카코퍼레이션의 서비스 브랜드 ‘위브링’이 Indians in Korea(IIK)와 한국 내 인도 커뮤니티에 맞춤형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공항 픽업, 자동차 렌탈 및 리스, 중고차 구입 서비스를 포함하여 한국에 거주하는 인도인들의 이동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위카코퍼레이션의 조미영 대표는 “위브링은 한국에 있는 외국인들, 특히 인도 커뮤니티의 일상적인 이동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IIK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한국에서의 생활을 시작하는 인도인들에게 간편하고, 접근하기 쉬우며, 신뢰할 수 있는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IIk 회장 Nagendra 광운대 교수는 이번 협력에 대해 “위브링과의 협력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이 한국에서의 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행정적인 문제를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양 기관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외국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MOU는 양측의 높은 신뢰와 상호 존중의 결과로, 위브링의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IIK의 광범위한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 지식이 결합되어 외국인들의 한국 생활을 지원하는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되었다. 이 파트너십은 두 조직 간의 협력뿐만 아니라, 한국 내 외국인 커뮤니티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