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운영하는 서울창업허브에서는 ㈜홈앤쇼핑과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오는 6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픈이노베이션이란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외부에서 조달하고 기업 내부의 자원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협력하여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개방형 혁신을 의미한다.
서울창업허브에서는 최종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홈앤쇼핑 사업부서와의 PoC협업 기회는 물론 기업 당 1,000만원의 사업화지원금과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코워킹 공간 사용 기회와 투자자금유치를 위한 데모데이 참여 기회 등 스타트업의 성장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라이프스타일 ▲방송/콘텐츠 ▲물류 ▲ICT&디지털기반 혁신기술 ▲자유주제 영역으로 해당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협업의지가 있는 스타트업이면 지원가능하다.
참가신청은 6.7까지이며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스타트업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경락 센터장은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이 “홈앤쇼핑과의 협력을 통해 우수한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스타트업과 대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적인 오픈이노베이션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