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티플랫폼, ‘2025 한국 파트너 프로스펙팅 리그’ 스타트업 부문 최우수 파트너 선정

클라우드 전문 기업 메타넷티플랫폼이 아마존웹서비스(AWS) 코리아가 주최한 ‘2025 한국 파트너 프로스펙팅 리그(KPPL)’에서 스타트업 부문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됐다.

KPPL은 AWS가 연 2회 주관하는 파트너 시상 프로그램으로, 신규 영업 기회 발굴 및 고객 지원 역량을 기준으로 우수 파트너를 선정한다. 메타넷티플랫폼은 올해 하반기 스타트업 고객 유치 실적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해 수상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메타넷티플랫폼은 AWS의 공식 어드밴스드 티어 파트너로, AI, 핀테크, 블록체인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운영, 보안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역량과 AWS 기반 통합 보안 관제 시스템, 서드파티 솔루션 연계를 포함한 포괄적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스타트업 고객의 기술적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확장성, 보안성, 비용 효율성 등의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왔으며, 이번 수상은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라는 설명이다.

박종성 메타넷티플랫폼 전무는 “올해 다양한 스타트업 고객과의 협업을 통해 성장을 지원한 점을 인정받아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각 기업의 성장 단계에 맞춘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