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로그, 에스노바시스템즈와 업무협약 체결

실시간 데이터 복제 및 이관 전문기업 엑스로그(대표 장석주)는 IT 시스템 구축·운영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에스노바시스템즈(대표 황대순)와 시장 공략 및 기술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급변하는 IT 환경과 산업 구조 변화에 대응해 스마트팩토리, 제조, 공공 시장을 중심으로 공동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산업 데이터 관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사는 엑스로그의 데이터 처리 기술과 에스노바시스템즈의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을 결합해 산업 데이터 통합 및 관리 기술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한 기술 교류, 공동 영업 및 마케팅 체계를 마련해 엔지니어링과 세일즈 협업을 강화하고, 상호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의 동반 성장을 추진한다.

황대순 에스노바시스템즈 대표는 “공공 시장에서 강점을 지닌 엑스로그와의 협력을 통해 산업 데이터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IT 환경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장석주 엑스로그 대표는 “실시간 데이터 복제 및 통합 기술은 산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뒷받침하는 핵심 요소”라며 “에스노바시스템즈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