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한화생명 드림플러스63, 4기 모집 외

한화생명 드림플러스63, 4기 모집=한화생명 드림플러스 63 핀테크센터가 4기 입주사를 6월 24일까지 공개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핀테크 스타트업(블록체인, AI, 빅데이터, 간편결제, 증권정보 등) 또는 보험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술·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인슈어테크, 헬스케어, 자동차, 펫 등)이다.

선발 스타트업에게는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드림플러스63 내 사무공간 및 법률, 세무회계, 담당 액셀러레이터 제도를 통한 사업 제휴 지원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접수는 온라인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디자이너 경력 직원 공개 채용=카카오프렌즈가 5월 28∼6월 10일까지 제품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UX/UI 디자이너, BX 디자이너 등 4개 디자인 부문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입사에 지원하려면 희망 직무와 디자인 철학을 담은 에세이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카카오프렌즈 측은 쉘 위 카카오프렌즈? 테마 채용 프로젝트를 통해 매달 다양한 분야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다. 또 함께 일하게 될 분야 동료가 채용 면접에 직접 참여, 합격 여부까지 결정하는 동료 인터뷰 방식도 도입하는 등 유연하고 창의적 채용을 진행할 예정.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의료 분야 솔루션 데이개최=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5월 31일​​​​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병원 및 의료을 주제로 한 ‘솔루션 데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다양한 의료 정보를 안전하게 운용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솔루션과 전자 차트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 의료 서비스의 보안 강화를 위한 망 분리 솔루션, 사물 인터넷이 적용된 의료 사례 소개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참석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BGI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참가 기업 모집=오는 6월 15일까지 제9회 에디션 BGI(Building Global Innovators)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BGI는 포르투갈 리스본에 위치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유럽 상위 액셀러레이터 TOP20 중 하나인 BGI 포르투갈 액셀러레이터가 IT를 기반으로 한 의료와 헬스케어 디바이스, 스마트시티, 블록체인, 인공지능 관련 국내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구체적인 참여 조건이나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