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캐피탈과의 대화 그 두번째 세션

벤처스퀘어의 필진이시기도 한 임지훈 VC가 2월 17일 목요일 여러분과의 만남을 기다립니다. 벤처캐피탈과의 대화는 임지훈 VC의 개인 프로젝트로 정형화된 행사가 아닌 벤처캐피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 투자 유치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 사업계획서를 조금 더 잘 써보고 싶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 자리에 대면해서 한꺼번에 강연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 캐주얼한 모임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 일시: 2/17(목) 오후 7시 30분 부터 약 2시간
* 장소: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회의실 (포스코건물 5층, 선릉역 도보 10분)
    o 상세 약도는 http://www.microsoft.com/korea/mscorp/execmail/map/default.mspx
* 참석 대상: 벤처기업 경영진 혹은 창업을 진지하게 준비하고 계신 분들
* 참석 가능 인원: 90명
* 참가비: 무료
* 본 프로그램의 취지
    o 기존에 작성했던 http://jimmyrim.com/77 글 참고
* 프로그램 개요
    o Pre-session: 미리 도착하신 분들끼리 알아서 networking (7:00~7:30)
    o 벤처캐피탈의 개요 및 벤처투자란? (7:30~8:20)
    o 자유로운 질의 응답 및 토의 (8:20~9:30)
* 등록 방법: 온오프믹스에서 선착순 (아래 링크에서 등록)
    o http://onoffmix.com/event/2386
    o 선착순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툴이 필요해서 ‘온오프믹스’에서 등록을 받으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링크를 통해 등록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벤처캐피탈과의 대화’는 지난달에 첫번째 세션이 진행되었고 두번째 세션은 첫번째와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세션 후기 참고
때문에 지난달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이번 세션은 참여하지 않으셔도 되고 임지훈 VC께서 따로 구상하고 계시는 다음 Advanced Session에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이번 모임에서는 7시부터 오신 분들끼리 networking을 하는 pre-session을 가질 예정입니다. 참석자들끼리 인사도 하고 도움도 주고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오신 분들의 간단한 정보는 향후 google docs를 통해 공유를 할 계획이라고 하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첫번째 세션에서도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금방 마감이 되었고 두번째 세션 역시 금방 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벤처캐피탈과의 대화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두번째 세션을 놓치시더라도 다음 세션을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3번째 세션은 3월 31일 목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좋은 자리 마련해 주시는 임지훈 VC께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성원 부탁 드립니다.

벤처 캐피탈과의 대화 참여하기
첫번째 세션 참고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