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주 스타트업 웨비나, 디지털 헬스케어 편 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5월 12일 수요일]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IT PLUS – 디지털 헬스케어 편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주최하는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IT PLUS – 디지털 헬스케어 편’이 오는 5월 12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IT 트렌드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세컨드브레인 연구소의 이임복 대표와 대한민국 스트레스 줄이기의 배익렬 대표가 연사로 나서 디지털 헬스케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강연이 끝난 뒤 연사와의 Q&A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5월 12일 수요일] = 5월 디자인씽킹 온라인 라이브과정

인피플컨설팅이 주최하는 ‘5월 디자인씽킹 온라인 라이브과정’이 오는 5월 12일 수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디자인씽킹에 대한 개념을 정확하게 전하고, 각 조직에 접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마련되었다. 교육 커리큘럼은 △디자인씽킹 개념과 적용 사례, △공감하기 & 고객 문제 정의하기, △아이디어 도출 & 프로토타입 개발, △고객 테스트 &. 현업 적용방안 탐색 이다. 국제공인 퍼실리테이터인 인피플컨설팅의 채홍미 대표, 홍순표 부사장을 비롯해 전문 그래픽 퍼실테이터인 이은현 수석, 디자인 전문 컨설턴트인 신지영 이사가 디자인씽킹 온라인 라이브과정의 강사진으로 함께 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5월 12일 수요일] = 스티비 이메일 연구소: 2021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알아보기

스티비가  주최하는 ‘스티비 이메일 연구소: 2021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알아보기’가 오는 5월 12일 수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메일 마케팅의 트렌드를 알아보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333명이 참가한 설문조사와 스티비 이메일 125,150개를 분석한 2021 이메일 마케팅 리포트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데이터로 알아보는 2021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트렌드, 콘텐츠 뉴스레터의 시대 두 세션으로 진행되며, 세션이 끝난 뒤에는 스티비 팀과 함께하는 Q&A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단계의 마케터, 이미 뉴스레터를 보내고 있는 뉴스레터 담당자 등 뉴스레터와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5월 13일 목요일] = 플랫폼 시대, 구조해석·유동해석 ‘일잘러’의 일하는 방법

시뮬리아와 케이앤솔루션이 주최하는 ‘플랫폼 시대, 구조해석·유동해석 ‘일잘러’의 일하는 방법’이 오는 5월 13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플랫폼 시대에 구조 해석, 유동 해석에 대한 팁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웨비나를 통해 제조혁신 기업의 해석 비법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웨비나의 주제는 △제조혁신 기업에 꼭 맞는 ‘일잘러’ 솔루션, △ 데스크탑 대비 플랫폼 솔루션 기능 비교, △ 대기업도 배우는 플랫폼 협업 방식 이다. 구조해석, 유동해석을 담당하는 실무자, 품질관리와 연구관리 부서 관계자 등 해석분야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5월 20일 목요일] = [위비드] 회의의 품격을 높이는 기술

위비드에서 주최하는 ‘[위비드] 회의의 품격을 높이는 기술’이 오는 5월 20일 목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회의를 시작하고 이끌어가는 기술 교육을 통해 각 조직의 회의 생산성을 높이고자 준비되었다. 웨비나의 아젠다는 △회의 문화 돌아보기, △준비된 회의, 설계의 비밀, △회의의 밀도 강화하기 이다. 아젠다에 대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면서 합리적 의사결정을 가능케 하는 회의를 경험하고, 회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웨비나에는 회의 문화 개선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