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동 모빌리티 공유 스타트업 스윙(대표 김형산)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출퇴근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동킥보드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시작해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스윙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접속 후 회사 이메일을 입력하고 동료 5명에게 공유하면 전동킥보드 기본요금인 ‘잠금해제’ 요금을 2주간 무료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7월 한정 혜택으로 7월 22일까지 이메일이 가장 많이 등록된 상위 기업 3곳을 대상으로 직원 전원에게 10분 간 스윙 전동킥보드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이용 쿠폰을 각 3매씩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윙은 현재 전동킥보드 약 6만대를 확보하고 전국적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전동킥보드가 단순한 즐길 거리가 아닌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일상화될 수 있도록 퍼스널 모빌리티 기반 마련에 주력하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전동 모빌리티 공유 스타트업 ‘스윙(SWING)’이 오는 4월까지 전동킥보드 5만 대 전국 확대를 기념해 ‘킥보드 타기 좋은 4월 만들기’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윙은 킥보드 타기 좋은 4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언락 패스(UNLOCK PASS) 7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언락 패스 이용권은 킥보드 기본요금인 ‘잠금 해제’ 요금을 무제한 무료로 할인…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 스타트업 스윙(대표 김형산)이 퍼스널 모빌리티 안전의식 조성을 위해 배우 주현영을 첫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주현영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코리아 시즌2’에서 신입 기자 캐릭터 ‘주기자’로 활약하며 큰 주목을 받았고,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의 친한 친구인 동그라미 역할로 출연해 다시 한번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윙 측은…

전동 킥보드 공유 서비스 기업 ‘스윙(SWING)’이 업계 최초 개인 킥보드 판매 서비스 ‘마이 스윙(MY SWING)’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윙은 약 3만 대의 공유 킥보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동 킥보드 ‘SWING S9 스페셜 에디션’과 앱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개인이 공유 킥보드 서비스의 편리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윙 S9 스페셜…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