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 메타버스 영어교육서비스 ‘호두랩스’와 맞손

테크빌교육호두랩스와 MOU를 체결하고 상호 협력한다.

이번 MOU로 ‘호두 잉글리시’에 테크빌교육 에듀테크 플랫폼 ‘티스푼’에 입점한다. 티스푼은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를 한 곳에서 모아 체험 및 연수를 제공하면서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을 연계해 온라인 직무연수, 자율연수 및실시간 교사 연수를 통해 현장 교육에 바로 적용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은 에듀테크 활용 부담을 줄이고, 공교육에서 에듀테크가 원활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티스푼’을 출시했다. 티스푼에서는 협약된 에듀테크 솔루션에 대해 1개월 무료체험과 교사연수를 제공하고 수업 콘텐츠도 제공한다.

호두 잉글리시는 엔씨소프트의 게임 개발진이 청담러닝이 설계한 학습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개발한 MMORPG 영어 말하기 학습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학습을 통한 보상 시스템과 높은 콘텐츠 몰입력, 할리우드 성우들의 더빙으로 자발적인 학습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민우 호두랩스 대표는 “앞으로 공교육은 물론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교육격차 해소라는 미션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호두 잉글리시는 게임처럼 몰입해 영어 말하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해 학교 현장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 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