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터스랩(Peter’s Lab)’ 개발 기업인 제너바이오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으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중진공은 상환전환우선주를 인수하는 형태로 투자를 집행했으며 투자금은 비공개다.
회사의 이재훈 공동대표는 “금번 투자로 목표로 한 시드는 거의 채워졌다. ”라며 “기재부 등의 정부 기관 승인이 있어서 마음 졸였지만 우리 기술을 기관이 인정해 준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회사의 지대경 공동대표는 “금번 투자로 반려동물 외에 소, 돼지 같은 산업동물에 키트를 적용해 볼수 있는 연구개발 자금이 마련된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다양한 정부 연구개발 지원책을 통해 산업동물 감염병 연구에 노력할 생각이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의 병원체 유전자분석 데이터와 일반 임상 데이터를 활용한 인공지능 솔루션으로 동물들의 감염성 질병을 예측하는 키트인피터스랩 키트는 지난 5월 출시되어 반려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유전자검사 와 #인공지능알고리즘 을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질환 예측 서비스' 인 #피터스랩 을 출시한 #제너바이오 가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팅 기업' #씨엔티테크 로부터 #시드투자 를 유치했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회사 기술의 가장 큰 장점은 확장성이다. 반려동물 뿐 아니라 가축과 같은 산업동물에 적용은 매우 기대된다” 라고 투자 이유를 말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고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 CNTTech)가 주최하는 2022 농식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022 FAST Track 데모데이’가 오는 7일 13시 45분부터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2022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 사업 프로그램인 ‘2022 FAST Track’ 데모데이 행사는 애그리테크, 푸드테크, 그린바이오 등 농식품 분야 유망 스타트업으로 선발된 10개사의 제품, 사업모델 등을 소개하고 금년에 달성된…

스타트업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TECH)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 주관 사업인 ‘2022년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 사업의 운영을 맡고 기획한 ‘2022 FAST Track by CNTTECH‘ 프로그램의 참여기업을 최종 선발함에 따라, 선발된 스타트업 전체에 직접투자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한 공통 교육과, 기업별 맞춤형 멘토링, 투자유치를 위한…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