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패밀리 보험, ‘클라우드 우선 공급자’로 AWS 선정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AWS 리인벤트(AWS re:Invent) 행사에서 상호보험회사인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American Family Insurance)과의 협력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은 다년간의 계약을 통해 AWS를 클라우드 우선 공급자로 선택하기로 했다.

또한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과 AWS는 소비자와 보험 업계에 도움이 될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위한 공동 노력의 일환으로 공동 혁신 기금을 조성하기로 했다. 이 기금은 여러 부서가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하고, 새로운 프로세스를 개발하며, 양사의 전문 지식을 결합하는 등 ‘거꾸로 일하기(working backwards)’를 통해 특정 비즈니스와 보험 업계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기금의 목표는 보험 산업 전체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될 수 있는 소비자의 보험 니즈를 지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굴, 테스트, 개발하는 것이다.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과 AWS와의 파트너십 확대는 보험 회사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할 것이다. 다년간의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은 정보 기술 인프라를 중앙 집중화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하고, 회사의 1,310만 보험계약자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수 있다.

맷 가먼(Matt Garman) AWS 세일즈, 마케팅 및 글로벌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AWS의 규모와 성능, 기능 포트폴리오는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이 혁신에 집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신념을 반영하는 신제품과 고객 접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