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아이코리아, 인덕대 시각디자인학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패키지 제작 솔루션 케이즈를 운영하는 브이아이코리아㈜가 디자인 산업 발전, 패키지 디자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인덕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와 산학협력 및 가족회사 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협정으로 브이아이코리아와 인덕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 양성을 위한 인턴십프로그램 운영,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공동연구 개발 및 기술 지도, 학교 교육 참여 등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미래 패키지 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고 디지털 패키지 관련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신윤정 브이아이코리아 대표는 “친환경 패키지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급증하는 지금, 신소재 개발, 친환경 디자인/제작 등과 관련된 전문인력 양성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연평균 6%씩 꾸준히 성장하는 패키지 산업이 더이상 전통 제조산업이 아닌 미래지향적인 디지털 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며 대학과 연계하여 관련 전공의 많은 학생들 참여를 통해 우수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힘쓸것이다”며 “이번 협정은 패키지 디자이너, 디지털 패키지 전문가 등 패키지 디자인 관련 직무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현장 중심의 실무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