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ins)가 삼쩜삼 고객들이 연말 보너스 같은 13월의 월급을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연말정산 미리보기 기능을 출시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12월을 맞아 고객들이 삼쩜삼 앱을 통해 연말정산 예상 세액을 확인하고, 놓친 부분을 챙길 수 있도록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신고 및 환급 뿐만 아니라 세액 공제 내역까지 체크함으로써 연말을 앞두고 스마트한 세금 관리를 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삼쩜삼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는 누구나 간편인증을 통해 만날 수 있고, 홈 화면 하단에 위치한 ‘연말정산’ 탭에서 이용 가능하다. 화면 상단에는 올해 연말정산 확정까지 남은 시간이 기록되며, ‘내 연말정산 환급액은?’ 버튼을 클릭하면 올해 총급여와 공제내역, 환급내역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월세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월세 현금영수증 발급 기능도 추가됐다.
특히 공제 내역에서는 ▲근로소득 공제 ▲종합소득 공제 ▲공제 후 세금 ▲세금 공제 ▲먼저 낸 세금 등 상세 정보를 제공해 공제 반영 내역을 꼼꼼하게 챙기도록 했다.
자비스앤빌런즈 선수빈 PM(Product Manager)은 “‘삼쩜삼 연말정산 미리보기’는 연말정산이 직장인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연중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연말정산 기간이 되어서야 내역 확인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보고자 시작하게 된 서비스”라며 “삼쩜삼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연말정산을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