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얼라이언스, ‘김작가X이세무사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오프라인 세미나 종료

AI 금융 콘텐츠 플랫폼 어스얼라이언스는 금융 유튜브 채널 ‘김작가TV(대표 김도윤)’와 공동으로 진행한 실전투자 교육 프로그램 ‘김작가X이세무사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의 오프라인 세미나를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CG아트홀에서 개최됐으며, 프로그램 구독 수강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투자 전략과 실전 매매 기법을 주제로 다양한 강연과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행사는 금융 유튜버 전인구 소장과 이혜성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을 맡았다.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는 슈퍼개미 이정윤 세무사가 강사로 참여해 투자자의 실제 투자 판단에 도움이 되는 전략과 매매 루틴, 시장 분석법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 교육 과정이다. 지난 7월 론칭 이후 약 한 달 만에 3,000여 명의 구독 수강생을 확보하며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는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들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기획된 것으로, ▲김작가–이정윤 세무사의 시장 전망 대담 ▲‘8테크’ 기반 실전 투자 전략 강연 ▲성장 산업군 분석 ▲현장 Q&A 등으로 구성됐다.

어스얼라이언스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수강생을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분기별로 정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단기간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실전 중심의 콘텐츠 구성과 강사진의 전문성, 플랫폼 운영 경험이 결합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투자자가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금융 콘텐츠 환경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