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업 경진대회(다시-스타트업! 함께 키우기!) 청중평가단 모집

 
재창업 경진대회(다시-스타트업! 함께 키우기!) 청중평가단 모집
창업진흥원은 유망 재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재창업자 대상 오픈 경연을 통한 재창업 의지 고취 및 재창업에 대한 국민 관심도 제고를 위해 ‘재창업 경진대회(다시-스타트업! 함께 키우기!)를 운영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경진대회 최종평가(본선) 시 국민이 원하는 재창업 기업을 국민이 직접 선정할 수 있도록 청중평가단을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 2019.09.02 (월) ~ 2019.09.11 (수) 18:00 까지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 restart@kised.or.kr
신청대상
– 창업관련 경험을 보유한 만 18세 이상 국민 누구나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창업진흥원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재창업 경진대회 (다시-스타트업! 함께 키우기!) 청중평가단 참여 신청서
 
※ 붙임자료 참고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행사안내
행사일정
– 2019.09.20 (금) 16:45 ~ 18:15
행사장소
– 광화문 광장
행사내용
– 유망 재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재창업자 오픈 경연 (창업경진대회) 개최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최종평가일(9.20)에 참석 가능하신 분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참석 불가)
경진대회 참가자의 친인척, 직원, 멘토 등의 이해관계자는 심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청중평가단에게는 별도의 참가수당(온누리상품권 5만원)이 지급되나 교통비 등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평가진행은 재창업자별 1명씩 PPT 발표 후 청중평가단(100명)과 전문심사단(7명이 심사하는 오디션 진행방식(전자투표)으로,
청중평가단(30%)과 전문심사단(70%)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순위를 확정합니다.
최종평가 관련 자료는 추후 이메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의 공고문 참조 및 아래의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창업진흥원 재도전창업부
연락처 : 02-3430-3171
이메일 : restart@kised.or.kr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