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넥시드 세미나 참가자 모집

제 2회 넥시드 세미나 참가자 모집
두번째 넥시드 세미나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을 위한 행사입니다. 전 세계 라이선싱 전문가 협회인 LESI(Licensing Executive Society International)ㆍYMC(Young Members Congress) 회원들을 초청하여 특별 강연과 함께 국내 스타트업의 영어피칭에 대한 즉석 현장코칭을 진행합니다.
특별 강연은 특허 전문가이자 독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의 멘토인 Yorck R. Hernandez 대표(Abalon Global GmbH)를 모시고 스타트업이 독일과 유럽 시장 진출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 등에 대해 듣습니다. 강연이 끝난 후에는 해외 시장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국내 스타트업 6팀의 영어피칭이 이어지고 이에 대해 LESIㆍYMC 회원들이 즉석에서 현장 코칭을 진행합니다.
평소 유럽 시장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었거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영어피칭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이번 넥시드 세미나에 참석하여 유익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2019년 11월 11일
넥시드 투자센터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19.11.11 (월) 09:00 ~ 2019.11.25 (월) 18:00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신청대상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창업자 또는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 관계자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일시
– 2019.11.28 (목) 15:00 ~ 18:00
장소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기가홀
주제
– 글로벌 라이선싱 전문가 초청 강연 및 영어피칭 코칭
내용
– 초청 강연 : 성공적인 유럽 시장진출을 위한 스타트업 체크리스트 (Yorck R. Hernandez, Abalon Global GmbH 대표)
– 스타트업 피칭 : 국내 스타트업 6팀 영어피칭 + LESIㆍYMC 현장코칭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본 행사의 초청 강연과 스타트업 피칭 및 LESIㆍYMC 코칭은 영어로 진행이 되며, 통역이 제공되지 않는 점에 대해 사전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센터
연락처 : 031-776-4692
북이오 이벤트팀
이메일 : event@buk.io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