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핀테크 기술 세미나 「Python의 Pandas 패키지를 활용한 금융데이터 파싱과 시각화」 참가자 모집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핀테크 기술 세미나

「Python의 Pandas 패키지를 활용한 금융데이터 파싱과 시각화」 참가자 모집

* 4월에 진행하는 KISA 핀테크 기술지원센터의 세미나는 모두 온라인(네이버밴드)으로 진행합니다. *

이번 기술 세미나는 ‘Python의 Pandas 패키지를 활용한 금융데이터 파싱과 시각화’입니다.
주로 Python Pykrx 패키지와 Pandas 패키지를 통해서 주식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과 Matplotlib 패키지를 통해 이를 시각화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나아가 수집한 자료를 정규화하고 Keras 라이브러리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주가를 예측하는 딥러닝 모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다룰 수 있습니다.
* 본 세미나는 실습 위주의 2일 연속 강의입니다. Python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실습에 필요한 노트북 및 컴퓨터(Windows 10, Anaconda3 활용)를 꼭 준비해 주세요.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0.04.13 (월) 10:00 ~ 2020.04.27 (월) 18:00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신청대상
– 학생 및 일반인, 직장인등
–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관심 있는 자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장소
– 한국인터넷진흥원 핀테크 기술지원센터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8 IT벤처타워 서관 1층, 경찰병원역 1번출구)
참여방법
– 네이버 밴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한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됩니다. (문자로 네이버밴드 초대링크 전달 예정)
* 사전에 '네이버 밴드'를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한국인터넷진흥원 핀테크진흥팀
연락처 : 02-405-6789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