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핀테크 기술 세미나 「Flask를 이용한 핀테크 웹서비스 설계 기본」 참가자 모집

KISA 핀테크 기술 세미나 「Flask를 이용한 핀테크 웹서비스 설계 기본」 참가자 모집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0.05.14 (목) 09:30 ~ 2020.05.20 (수) 17:00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신청대상
파이썬을 이용한 핀테크 웹 서비스 개발에 흥미가 있는 학생 및 일반인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선착순 80명
안내
참여방법
– 네이버 밴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한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됩니다. (문자로 네이버밴드 초대링크 전달 예정)
* 사전에 '네이버 밴드'를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장소
– 한국인터넷진흥원 핀테크 기술지원센터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8 IT벤처타워 서관 1층, 경찰병원역 1번출구)
모집개요
* 5월에 진행하는 KISA 핀테크 기술지원센터의 세미나는 모두 온라인(네이버밴드)으로 진행합니다. *

– 이번 기술 세미나는 ‘Flask를 이용한 핀테크 웹서비스 설계 기본’입니다. flask를 이용한 API 설계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실습을 진행하며 Python krx 모듈을 이용하여 주식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파이썬을 이용한 웹서비스 설계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리겠습니다.

– 위 강의는 연속된 3강의 중 하나로, 이태일 강사님 강의는
1. 핀테크 웹서비스 설계를 위한 Python 기초
2. Flask를 이용한 핀테크 웹서비스 실습
3. chart.js를 이용한 핀테크 웹서비스 실습 입니다. 강의들으실 때 참고해주세요.

* 본 세미나는 실습 위주의 강의입니다. 실습에 필요한 노트북 및 컴퓨터를 꼭 준비해 주세요.

사전 준비사항
– github 가입 / Anaconda3설치 (3.7 이상) / chrome 브라우저 설치 / visual studio code 설치 / visual studio code 확장 프로그램 설치(이름 : Python)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한국인터넷진흥원
이메일 : finteh@kisa.or.k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