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학습용 데이터 구축 2차 공모안내

인공지능(AI) 학습용 데이터 구축 2차 공모안내
인공지능(AI) 학습용 데이터 구축(2차) 사업을 공개 모집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0년 07월 23일
한국정보화진흥원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0.07.23 (목) 00:00 ~ 2020.08.05 (수) 23:59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
방문접수 : 대구시 동구 첨단로 53 한국정보화진흥원 1층(공모일정 참고)
* 이메일 접수는 디지털제안서통합관리시스템의 장애가 있을 경우에 한하여 시행합니다. 장애 발생의 원인이 한국정보화진흥원 DPMS 시스템에 있지 않을 경우 사업자가 장애에 대한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마감일별 mail주소가 상이하므로 반드시 공모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대상
가. AI 응용 서비스 개발 기업·기관을 포함하여 데이터 보유, 수집, 가공, 활용 기업·기관 등과 컨소시엄 구성(단독참여 불가능, 2개 기업·기관 이상 참여 필수)
* 개인을 제외한 기업, 대학, 출연연, 공공기관, 지자체, 협회 등 참여
나. 소정기일까지 사업수행계획서를 제출하고 공모 참가등록을 마친 자
다. 기타 공고서 및 공모안내서, 관련지침 등에서 정한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제안서 및 발표자료 각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컨소시엄 참여기관 포함) 각 1부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컨소시엄 참여기관 포함) 각 1부
※ 추후 협약체결 확정시 정보통신·방송 기반조성사업 수행관리지침 제29조(협약의 체결)에 의거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필요한 서류를 함께 요청할 수 있음
※ 모든 파일은 PDF 형식 단일파일로 각각 만들어 한 개의 파일로 업로드해야 하며 제안서 마감 이후 발표자료 및 수행계획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선정방법 : 지정공모 48개, 분야지정공모 6개, 자유공모 12개
안내
사업예산
– 공모안내서 P4 참고
– 총 사업비는 정부출연금 및 참여 컨소시엄 부담금(현금 및 현물)으로 구성
협약기간
– 협약체결일 ~ 2020.12.31.
온라인 사업설명회
– 2020년 7월 20일 오후 4시 유튜브(NIA AI HUB), 카카오TV(NIA)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본 공모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개인사업자 포함)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행하는 사업자용 범용 인증서를 통하여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증서를 소지하시고 방문 접수하시어 직접 등록도 가능합니다.
문의처
AI데이터사업팀
연락처 : 053-230-4228, 4229, 4223, 4233
홈페이지 : www.aihub.or.k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