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MS Azure, 구글 GCP 클라우드 및 포털 키워드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 안내

AWS, MS Azure, 구글 GCP 클라우드 및 포털 키워드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 안내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과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버와 구글 키워드 광고비를 초기기간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지원 가능한 크레딧 내에서 소정의 심사후 AWS, MS 애저, 구글 GCP 클라우드 및 구글 키워드 광고비에 대하여 초기 비용의 2/3인 최대 66%의 클라우드 비용 및 최대 1000만원의 포털 광고비를 지원합니다.
모집기간중이라도 신청이 초과되는 경우 중간에 마감될 수 있고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1.09.09 (목) 00:00 ~ 2021.09.16 (목) 23:59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 SW나 클라우드가 선착순으로 수량이 소진되는 경우 심사가 일시 정지되었다가 수량이 다시 채워지면 심사가 다시 재진행 됩니다.
신청대상
– 우수한 팀의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기업 또는 중소기업
– 신규로 클라우드 서버가 필요한 기업 또는 기존에 사용중인 경우 신규로 클라우드 서버 신청으로 서버의 이전이 가능한 기업
– 신규로 구글 키워드 광고가 필요한 기업 또는 기존에 사용중인 경우 병행하여 운영이 가능하거나 이전하여 운영 가능한 기업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더이노베이터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온라인 신청서 기반 크레딧 소진에 따른 선착순 심사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모집규모 : 매월 30개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기업, 중소기업
(선정방법) 제출한 신청서와 소개를 바탕으로 적정기업 선정
평가항목
* 개발할 기술과 기술 인력의 적정성
* 창업팀(인력)의 전문성 및 기술적 역량 및 수익창출 가능성
지원 내용
선정시 지원 가능한 사항
1. 개발용 AWS 또는 Azure 또는 GCP 클라우드 서버 초기비용의 최대 70% 이내, 신청기업에 따라 Azure 나 AWS 서버로 지원될 수 있습니다.
2. 포털 키워드 광고비 연간 최대 1200만원 (광고비의 10~20%) 이내 항목별로 2~12개월 내외의 기간에 대해서 2/3 인 70% 에 대한 초기 비용의 지원 이후 실제 사용하는 서버에 따라 정상가 연장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구글 포털 키워드 광고비의 경우 매출이 높고 성과가 높은 기업의 경우 마케팅 비용으로 지분 참여 투자 형태로 1개월에 1100만원 1년에 최대 1억4천만원 상당의 마케팅 비용에 대한 현물투자 형태의 지원도 가능합니다.
* 2/3 에 해당하는 70% 내외의 비용을 지원해 드리고 약 30% 내외는 자부담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클라우드 서버가 필수적으로 꼭 필요한 기업만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더이노베이터
※ 문의량이 많아 자세한 문의는 innoworkcenter@gmail.com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 메일 문의 : innoworkcenter@gmail.com
– 카카오톡 문의 : http://goto.kakao.com/@이노워크
– 전화 문의 : 050-5443-9113 (업무 관련으로 통화 어려운 경우가 많아 전화보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 통화가 어려운 경우가 많아 꼭 먼저 메일로 문의 주시고 메일로 어려운 꼭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서 전화 보다는 http://goto.kakao.com/@이노워크 로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