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MS Azure, 구글 GCP 클라우드 및 포털 키워드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 안내

AWS, MS Azure, 구글 GCP 클라우드 및 포털 키워드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 안내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과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버와 구글 키워드 광고비를 초기기간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지원 가능한 크레딧 내에서 소정의 심사후 AWS, MS 애저, 구글 GCP 클라우드 및 구글 키워드 광고비에 대하여 초기 비용의 2/3인 최대 66%의 클라우드 비용 및 최대 1000만원의 포털 광고비를 지원합니다.
모집기간중이라도 신청이 초과되는 경우 중간에 마감될 수 있고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1.09.24 (금) 00:00 ~ 2021.10.04 (월) 23:59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 SW나 클라우드가 선착순으로 수량이 소진되는 경우 심사가 일시 정지되었다가 수량이 다시 채워지면 심사가 다시 재진행 됩니다.
신청대상
– 우수한 팀의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기업 또는 중소기업
– 신규로 클라우드 서버가 필요한 기업 또는 기존에 사용중인 경우 신규로 클라우드 서버 신청으로 서버의 이전이 가능한 기업
– 신규로 구글 키워드 광고가 필요한 기업 또는 기존에 사용중인 경우 병행하여 운영이 가능하거나 이전하여 운영 가능한 기업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더이노베이터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온라인 신청서 기반 크레딧 소진에 따른 선착순 심사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모집규모 : 매월 30개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기업, 중소기업
(선정방법) 제출한 신청서와 소개를 바탕으로 적정기업 선정
평가항목
* 개발할 기술과 기술 인력의 적정성
* 창업팀(인력)의 전문성 및 기술적 역량 및 수익창출 가능성
지원 내용
선정시 지원 가능한 사항
1. 개발용 AWS 또는 Azure 또는 GCP 클라우드 서버 초기비용의 최대 70% 이내, 신청기업에 따라 Azure 나 AWS 서버로 지원될 수 있습니다.
2. 포털 키워드 광고비 연간 최대 1200만원 (광고비의 10~20%) 이내 구글 포털 키워드 광고비 집행금액의 10%의 비용을 지원해 드려 중소기업의 비용 절감을 지원해 드립니다.
3. 구글 포털 키워드 광고비의 경우 매출이 높고 성과가 높은 기업의 경우 마케팅 비용으로 지분 참여 투자 형태로 1개월에 1100만원 1년에 최대 1억4천만원 상당의 마케팅 비용에 대한 현물투자 형태의 지원도 가능합니다.
*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 별로 2~12개월 내외의 기간에 대해서 2/3 인 70% 에 대한 초기 비용의 지원 이후 실제 사용하는 서버에 따라 정상가 연장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3 에 해당하는 70% 내외의 비용을 지원해 드리고 약 30% 내외는 자부담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클라우드 서버가 필수적으로 꼭 필요한 기업만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더이노베이터
※ 문의량이 많아 자세한 문의는 innoworkcenter@gmail.com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 메일 문의 : innoworkcenter@gmail.com
– 카카오톡 문의 : http://goto.kakao.com/@이노워크
– 전화 문의 : 050-5443-9113 (업무 관련으로 통화 어려운 경우가 많아 전화보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 통화가 어려운 경우가 많아 꼭 먼저 메일로 문의 주시고 메일로 어려운 꼭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서 전화 보다는 http://goto.kakao.com/@이노워크 로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