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영국 Unilever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2) 참가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영국 Unilever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2) 참가 스타트업 모집
영국 Unilever의 오픈이노베이션 수요를 발굴하여 안내드리오니 관심 있는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1년 12월 01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1.12.01 (수) 00:00 ~ 2021.12.15 (수) 23:59 까지
신청방법
①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직접 신청
② shhong@kotra.or.kr 으로 접수 완료 메일 발송 – 미발송시 향후 지원 어려움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선발 절차 : Unilever가 직접 선정한 후 KOTRA에서 선정 기업에 한해 개별 연락 (향후 상세일정 미정)
개요
소개
– Unilever PLC는 영국 런던 소재의 다국적 소비재 기업입니다. Unilever의 제품은 음식, 조미료, 아이스크림, 건강 비타민, 미네랄 보충물, 차(茶), 커피, 아침 시리얼, 세정제, 물, 공기청정기, 펫 푸드, 치약, 뷰티 제품, 퍼스널 케어 등이 있습니다. Unilever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비누 생산업체이며, Unilever의 제품은 약 190개 국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 패키징 포트폴리오의 탄소 발자국(온실 효과를 유발하는 이산화탄소의 배출량)을 현저히 줄이면서도, 기존에 제공하던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주요 특징을 제공하는 새로운 재료와 기술을 찾고 있습니다. 재활용 가능한/재활용된 재료의 연결고리의 한 부분으로써, 또는 생물학적 퇴비화를 통한 연결고리로써 완전히 순환될 수 있어야 합니다.
탄소 중립 또는 재생 가능한 포장
· 주요 요구 사항 : 필요한 기술 분야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탄소 포집 기술
 – 농업 폐기물/재생 농업 유래의 바이오 플라스틱
 – 토양/해양 효율적인 탄소 흡수원(미역 등)의 대체 재료
 – 제조 또는 전환을 위한 현저히 낮은 GHG 요건의 재료

· 주요 필요 기능
 – 새로운 포장(패키징) 솔루션은 Unilever 기존 포트폴리오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디자인 상으로 탄소 중립적이거나 재생 가능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선호 협업 유형
 – 개발을 위한 연구 후원, PoC 테스팅, 컨설팅, Unilever에 적용할 수 잇는 기존 기술 라이선싱, 상용 준비 솔루션 등 모든 유형 (PoC 우선)

참가비
– 무료
지원 내용
필요시 글로벌기업 측과 교신 지원(KOTRA 런던 무역관)
기술실증/계약 등 본격 협업 추진 시 법률 자문 지원
* 상기 사항 모두 스타트업이 요청하는 경우에 한함
문의처
스타트업지원팀 : 홍성현 인턴
연락처 : 02-3460-7374
이메일 : shhong@kotra.or.kr
홈페이지 : kotra.or.kr/biz/
* KOTRA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오픈이노베이션”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