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프랑스 Sodexo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프랑스 Sodexo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프랑스 Sodexo의 오픈이노베이션 수요를 발굴하여 안내드리오니 관심 있는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2년 02월 15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2.02.15 (화) 00:00 ~ 2022.03.02 (수) 08:59 까지
신청방법
① Sodexo 웹사이트 (바로가기) 에 가입하고 신청서 제출
② kjh808@kotra.or.kr(김지현 인턴)으로 지원 완료 확인 메일 발송(미발송시 향후 지원 어려움)
– 프로그램 브리프 : https://uk.sodexo.com/about-us/accelerators.html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진행 과정
– 피치 데이(04.04) > 프로그램 라이브(05.09) > 중간 리뷰(06.14) > 데모 데이(07.13)
개요
소개
– Sodex는 파리에 Issy-les-Moulineaux에 본사를 둔 프랑스 식품 서비스 및 시설 관리 기업입니다. 2019년 기준으로 428,237명의 직원이 있으며, 80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회계연도 2022년의 매출은 220억 유로였으며, 시가총액은 158억 유로에 달했습니다.
Sodexo는 다른 조직과 다릅니다. 우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직원을 참여시키고 동기를 부여하는 근무 현장을 만들고, 공공 서비스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국가 기반 시설을 지원하며 다양한 장소에서 귀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자사와의 협력 기회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요
2022년 4월에 시작되는 10주간의 프로그램 동안, 선정된 기업은 푸드서비스와 기술 관리 기업과 협업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의 혁신 분야에 대한 솔루션을 도출할 것입니다.
○ 스마트 빌딩
 – Sodexo는 글로벌 인사이트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들의 근무 환경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근무자 경험
 – Sodexo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장 마지막 단계의 사용자(소비자, 근로자, 학생, 환자)는 자사의 가장 핵심입니다. 자사는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모두가 특별한 경험을 가지고 있음을 인지시키려 언제나 노력합니다.
○ 지속가능성
 – 탄소 중립에 도달하기 위한 철저하고 야심찬 전략과, 지역 공금망에 대한 중점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동기를 통해 Sodexo는 책임감 있고 지속가능한 실천 방식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 Wildcard
 – 영국과 아일랜드 Sodexo는 방대한 범위의 시장 부문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에 접근한다는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자사의 사업은 식품 서비스 협업과 행사 접대에서부터 국가 필수 공공 기반 시설에까지 걸쳐있습니다. 자사의 미래를 위한 혁신을 가진 스타트업은 지원이 가능합니다.
* 챌린지별 상세정보는 첨부 참조
참가 조건
– 프로그램에 참여에 선정된 기업은 참여 계약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또한 L Marks는 기업과 협력하여관련된 개인들이 영국에서 일할 수 없는지를 확인할 것입니다.
– 신원 확인, 신용 및 범죄 기록 확인, 지난 3년 동안의 고용 및 교육 이력 그리고 최종 학력을 입증해야하며, CIFAS 검사를 완료해야 함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
필요시 글로벌기업 측과 교신 지원(KOTRA 런던 무역관)
실증실험/계약 등 본격 협업 추진 시 법률 자문 지원
* 상기 사항 모두 스타트업이 요청하는 경우에 한함
문의처
스타트업지원팀 : 김지현 인턴
연락처 : 02-3460-7367
이메일 : kjh808@kotra.or.kr
홈페이지 : kotra.or.kr/biz/
* KOTRA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오픈이노베이션”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