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Amazon Web Services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Amazon Web Services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Amazon Web Services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의 수요를 발굴하여 안내드리오니 관심 있는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2년 03월 24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2.03.24 (목) 00:00 ~ 2022.03.31 (목) 23:59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 넥스트유니콘 홈페이지 가입 후 신청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요
소개
– Amazon Web Services는 전 세계 데이터 센터를 통해 200개 이상의 완전한 기능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널리 채택된 클라우드 플랫폼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대기업 및 주요 정부 기관을 비롯한 수백만 명의 고객이 AWS를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민첩성을 높이며 더 빠르게 혁신하고 있습니다.
수요 분야 : 퀀텀 기술
· 센서, 저장, 컴퓨터, 가상화폐에 관련한 퀀텀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찾습니다. AWS의 사업은 공공 부문(정부기관, 공기업 등)으로 확장되고 있기에, 이러한 부문에 적용할 수 있는 퀀텀 솔루션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 퀀텀 컴퓨팅, 퀀텀 센서, 퀀텀 암호, 퀀텀 시뮬레이션, 양자 측정학, 퀀텀 이미징 등 퀀텀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을 찾고 있습니다.
– 퀀텀(Quantum) 기술은 양자 얽힘 및 양자 중첩을 포함하는 양자 역학(아원자 입자의 물리학)의 원리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기술의 한 종류입니다. 퀀텀 기술은 양자 물리학의 원리에 기초하는 물리학 및 공학의 새로운 분야입니다.
문의처
스타트업지원팀 : 김지현 인턴
연락처 : 02-3460-7367
이메일 : kjh808@kotra.or.kr
홈페이지 : kotra.or.kr/biz/
* KOTRA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오픈이노베이션”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은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원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