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Launcher
최대 5억원 상당의 혜택
Microsoft Launcher 프로그램과 함께
스타트업 성공을 이끌어 가세요!
Microsoft는 오래전부터 파트너와 고객이 모두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래서 Microsoft는 전체 생태계를 혁신하고 발전시킬 엄청난 가능성을 가졌지만, 창업 첫해에 90%의 기업이 폐업하는 스타트업에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과 전 세계 창업가들의 실제 피드백을 바탕으로 Microsoft Launcher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PRE-SEED부터 시리즈C까지의 스타트업이라면, 지금 바로 Microsoft Launcher에 신청하세요!
Microsoft와 함께 기술적 제약과 금전적 부담을 덜고, 본인들의 핵심 역량에만 집중하여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Launcher 신청하기
혜택 안내
모든 스타트업에게 제공되는 혜택
Founders Hub
Microsoft의 글로벌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 가이드, 지원 등을 제공합니다.
(*별도 등록 선행 필수)
개발자 구인 지원
글로벌 개발자 역량 평가 및 채용 추천 플랫폼 “슈퍼코더”와 함께 개발자 구인을 지원합니다.
기술 조언
Microsoft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 클루커스메가존 클라우드의 기술 전문가가 기술 조언을 제공합니다.
일부 스타트업에게 제공되는 혜택
코워킹 스페이스 제공
초기 스타트업 중 선발을 통해, 6개월간 코워킹 스페이스 입주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울과 부산, 10인 이내 규모 기업 중 선발)
IR 피칭 기회
일부 스타트업에 시리즈 A-D 사이의 유망한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Microsoft의 CVC(Corporate VC)인 M12에 피칭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청 대상
소프트웨어 기반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이 비즈니스의 핵심에 있는 스타트업
PRE-SEED, SEED, 시리즈 A-C 사이의 스타트업
교육 기관, 정부 기관, 개인 블로그, 개발 외주업체, 컨설팅, 에이전시, 비트코인 또는 암호화폐 채굴 회사가 아닌 스타트업
과거 Microsoft for Startups 프로그램에 등록한 기록이 없는 스타트업

Microsoft Launcher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