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오픈 리크루팅 데이의 발표자료와 영상을 공유합니다 (1)

ord-main2

지난 1월 25일 금요일에 진행되었던 제2회 오픈 리크루팅 데이에 참가하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각 세션별 발표 영상과 발표자료를 공유합니다. 많은 팀에서 현재 인터뷰를 진행 중이니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던 분들도 이 영상을 보시고 관심있는 팀이 있다면 개별적으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혹시 컨택할 방법이 애매하시면 벤처스퀘어에 메일 주세요)

그럼 행사 당일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현장 스케치 영상부터 둘러보시죠.

오픈 리크루팅 데이에 참여한 분들로부터 이날 좋은 에너지를 얻으며 기대 이상의 경험을 했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구직을 하고 있거나 이직을 고민하고 있음에도 참여하지 못했던 분들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나 싶은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 아래 모든 참가사들의 발표자료와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발표순서는 사전에 제비뽑기를 통해 결정했습니다)

 

01. 비트도트

콘텐츠·UX·HTML5 테크놀러지의 종합예술 기예단, 비트도트 (상세 채용공고)

발표영상

발표자료

 

02. RankWave

당신의 소셜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보여드립니다, 랭크웨이브 (상세 채용공고)

발표영상

발표자료

 

03. KnowRe

맞춤형 수학교육 플랫폼을 만들고 있는 EdTech Startup, 노리 (상세 채용공고)

발표영상

발표자료

 

 

04. 스포카

제휴매장에서 2초 안에 적립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 ‘도도’를 만드는 젊고 스타트업, 스포카 (상세 채용공고)

 

ord-ma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