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오늘의집 x 미스터홈즈 x 짐카 – 1년 치 월세/이사비/인테리어 지원 이벤트

주거 관련 스타트업 3사가 1인 가구 주거난을 해결하기 위해 뭉쳤다.

오늘의집(인테리어), 미스터홈즈(부동산중개), 짐카(이사)는 8월 21일까지 1년 월세, 이사비, 인테리어 무료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년 치 월세뿐만 아니라, TLX 패스, 위닉스 공기청정기, 롱브레드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더불어 참여자 전원에게는 TLX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 공유, 친구 초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풀러스 – 추석 카풀 이벤트

온디맨드 카풀 서비스 풀러스(Poolus)가 추석을 앞두고 귀성길 드라이버와 라이더를 이어주는 카풀 매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추석 귀성길 카풀 프로모션은 서울을 출발하여 부산, 울산, 대구, 대전, 광주행 편도 귀성길을 이용하는 드라이버 및 라이더들을 매칭하는 이벤트다.

풀러스 추석 카풀 드라이버로 선정되면 부산 5만원, 울산 5만원, 광주 3만원, 대구 3만원, 대전 2만원 및 주유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추석 라이더로 선정될 경우 귀성길 카풀 여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8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풀러스 드라이버 및 라이더 회원 누구나 풀러스 앱 내 공지사항 및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칭 결과는 9월 5일에서 9일 사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카카오 – 프로필 셀카 앱 ‘카카오톡 치즈’ 출시 기념 이벤트

카카오가 프로필 셀카 앱 ‘카카오톡 치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치즈로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카카오톡 프로필에 올리면 라이언 스티커 필터 등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필터 6종을 모두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롤리캠 – ‘롤리캠 전용 클라우드 앨범’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시어스랩은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롤리캠’으로 찍은 동영상을 무제한 저장할 수 있는 ‘롤리캠 전용 클라우드 앨범’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9월 11일까지 ‘롤리캠 전용 클라우드 앨범’에 가입하면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시어스랩은 롤리캠의 ‘크리니크 스티커’를 이용해 찍은 사진 및 동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맥북 핑크,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롤리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